언리얼 엔진으로 개발을 하면서 게임 프레임워크 안에 들어가 있는 내부 소스를 수정하다가
빌드가 안되는 현상이 발생한 경우가 있다.

 

내부 소스를 수정하려고 하면 이러한 문구가 뜰 것이다.

이때 확인을 누르고 내부 소스를 수정하고나서 빌드를 하면 아래 사진과 같은 에러가 뜰 것이다.

처음에는 수정했던 내용을 다시 원래대로 돌려놔도 같은 에러가 발생해서 에러 문구에 나와있는 경로를 따라가서

"읽기 전용" 파일로 다시 수정을 하였지만 해결이 되지 않았다.

하지만 정말 간단하게 해결을 할 수가 있었다. 방법은 아래와 같다.

 

에픽게임즈 런처로 가서 설치한 엔진의 실행 버튼 옆에 화살표를 누르고 검증을 한 번 해주면 해결된다.

검증이 완료 될 때까지 시간이 꽤 걸리기 때문에 잠깐 쉬고오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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